암웨이 고객센터
1회씩 재 주문 시에는 배달 수령 또는 ABC 수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BC 수령의 경우 선택한 ABC의 마이팩랩 담당 직원의 확인 완료 후 결제 및 수령이 진행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서비스의 정확한 영양 설계 취지에 따라, 새로운 정기 주문을 시작할 때에는 재상담이 필요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만약 결제일 기준 2주 이내에 주문을 확인하지 않으면 해당 월 정기 구매는 자동 취소됩니다.
이 경우 마이팩 관리에서 정기 구매 취소 후 재주문하거나, 다음 회차에 주문 확인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다만, 결제일 변경은 불가하며 정기 구매를 취소하고 재 신청 시 변경해야 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단, ‘주문 확인’을 완료하지 않으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팩 서비스의 목적은 개인의 건강 상태와 필요에 따라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언제든지 구성을 변경하고 다시 신청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마이팩을 SOP 방식으로 운영하기는 어렵습니다.
대신, 동일한 구성을 꾸준히 섭취하고자 하는 고객이 결제를 간편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정기 구매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