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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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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만족 반품]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 해당 ABO는 소비자로부터 문제의 제품을 회 수하고 타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매대금을 환불해준 뒤 해당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가져와 다음의 반품 절차를 밟으면 됩니다.

  1. 1) '반품신청서'에 반품내역과 그 사유를 명확히 기재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 사실을 증빙하는 '고객주문서'와 반환된 제품을 암웨이 브랜드 & 비즈니스 센터에 제출합니다.
  2. 해당 양식서는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의 반품 부스에 비치 되어 있습니다.

  3. 2) 1개의 품목을 1개 이상 구매하신 경우, 미 사용 제품은 재고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이 가능하며 사용하신 제품의 경우, 1개에 한하여 내용물이 50%이상 남아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1. 예1) 더블엑스 2개 구매 후 1개는 본인이, 1개는 소비자에게 판매 후 모두 불만족 반품을 하고자 할 경우
    2. - 본인 사용한 제품 : 반품 가능
    3. - 소비자에게 판매한 제품 : 고객주문서 첨부를 통해 사용자를 증빙하여 반품접수
    4. 예2) 더블엑스 2개 구매후 2명의 소비자에게 제품 판매 후 불만족 반품이 접수될 경우 사용자를 증빙할 수 있는 고객 주문서를 각각 첨부하여 반품 가능.
  4. 3) 반품한 ABO의 요청에 의거 기 지급된 보너스를 제외한 제품대금(ABO가격)을 본인의 은행계좌로 입금합니다.
  5. 4) 암웨이 소비자 만족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반품되지 않으며, 구매 증빙자료를 제시하지 않거나 허위 자료의 제출시에도 역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6. 5) 예외적으로 ABO가 아닌 소비자가 제품 구입일로 부터 20일 이내에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로 직접 반품 요청시, 해당 제품과 함께 반드시 판매 ABO가 발행한 고객주문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7.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 혹은 전국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 반품 창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재고반품]

    판매나 자신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한 제품 중 미처 판매하지 못했거나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제품을 반품할 경우, 다음의 재고 반품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1. 1)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재판매 가능한 원상태 그대로의 완벽한 제품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2. 2) 해당제품의 구입사실을 입증하는 거래명세서와 품질보증서(암웨이 퀸,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및 반품 양식을 첨부하여 암웨이 브랜드 센터 & 비즈니스 센터에 반품 요청합니다.
    3. 3)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로 제한되며, 3개월 이내의 재고반품의 경우 반품 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4. 4) 현금으로 구매한 제품을 환불할 경우에는 반품이 접수된 날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 입금 처리되며 신용카드로 구매한 제품은 카드사에서 정한 기산일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5) 반품 시 제한사항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제품 등 일부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그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따라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제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제품 미인수로 인한 반품]

    ABC 픽업 예약 주문 후, 찾아가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는 주문일로 7일후에 자동반품과 환불 및 실적차감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이점 양지하여 주시고 주문하신 물품을 빠른 시간 내에 지정하신 ABC에서 찾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7일차가 휴일인 경우 영업일 안내 인수하셔야합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반환 및 다단계 판매원의 탈퇴에 대한 관련 사항

    • 한국암웨이로부터 구입한 상품과 용역을 반환하고자 하면 반환할 제품과 동제품의 구매 사실을 입증하는 영수증을 첨부, 한국암웨이에 제출하면 됩니다. 환불금액은 기지급된 후원수당을 공제한 뒤 결정됩니다.
    • 재고반품은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만 적용되며, 별도의 반품수수료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반품 시 구비서류]

    현금으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

    • 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반품신청서
    • 거래명세서
    • 품질보증서 : 퀸 쿡웨어 / 정수기 / 공기청정기의 경우에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기타 거래의 안전을 위해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 신용카드로 구매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불만족 제품 또는 미사용 재고 제품
    • 카드 매출 전표
    • 반품신청서
    • 고객주문서 : 소비자의 불만족 반품 시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기지급 보너스 처리]

    • 재고반품 시 기 지급된 보너스를 공제하며 반품수수료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 발생한 월간 장려금이 조정될 보너스 금액보다 작을 경우에는 미수금으로 남게 되며 보너스 미수금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1. ① 보너스 미수금과 주문 과입금액이 동시에 있는 경우 두 금액을 상계 처리합니다.
      2. ② 반품시, 전월 마감 현재 보너스 미수금이 남아 있는 경우, 반품대금에서 보너스 미수금을 우선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3. ③ 반품 후 발생한 보너스 미수금은 한국암웨이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회사 간행물 배포 기준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국민은행 581201-01-165965 한국암웨이㈜
    신한은행 286-05-029860
    농협중앙회 018-01-217404
    • 입금 시 본인 성명으로 원단위까지 정확히 입금해 주시고,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 연락처 : 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은 지정 결제일 이전에 해지 가능합니다. 해지를 하시려면 "쇼핑 > 나의 쇼핑정보 > 스마트 오더(SOP)내역" 화면에서 삭제할 주문서명 클릭하여, 정기 배송 해지 버튼을 눌러 정기주문서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채널 별 대금 결제
채널 별 대금 결제 : 항목,신용카드,무통장입금,자동이체,자동이체예약,A포인트/Re-cash,맴버포인트,기타 정보제공
항목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자동이체 자동이체예약 A포인트/Re-cash 맴버 포인트 기타
ABO 일반주문(배송) o o o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자동이체)
ABC픽업 o x o x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자동이체)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 o o o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
중개판매주문 o o o o o
온라인 팩스 o o o x o
Member 일반주문(배송) o o x x o o
부분결제 가능(카드결제)

대금 지불 방법

주문 제품의 대금은 자동이체,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현금(ABC:암웨이 비즈니스 센터에 한함), A포인트/Re-cash, 멤버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 방법에 따라 일일 주문 마감시간이 상이합니다.

자동이체 결제인 경우

[자동이체 계좌 온라인 등록]

  1. ①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변경>계좌관리로 이동 후, 본인 확인 후 등록 신청
  2. ② 자동이체 비밀번호는 6자의 숫자만 입력 가능.
  3. ③ 자동이체 계좌는 주사업자(A&B인 경우 A)의 주민등록번호로 개설된 계좌만이 가능합니다.
  4. ④ 등록 후 실시간 자동이체 서비스 사용 가능
  5. ⑤ 국민, 농협, 유안타, 신한, 씨티, 우리, SC제일, 기업, KEB하나은행(구 외환, 구 하나), 우체국 계좌만 등록 가능

[자동이체의 경우]

  1. ① 자동이체 체결이 되어 있는 ABO는 주문 신청하기 전에 통장 잔액을 미리 확인합니다.
  2. ② 자동이체인 경우 송금수수료는 무료입니다.
  3. ③ 자동이체 가능 시간
자동이체 결제인 경우:은행명,주중,토요일,일요일,한도 정보제공
은행명 주중 토요일 일요일 한도
SC제일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유안타증권 07:10 ~ 23:55 07:10 ~ 23:55 07:10 ~ 23:55 1거래당 1,000만원 한도
농협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우리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KEB 하나은행(구 외환, 구 하나)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신한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한도없음
기업은행 08:00 ~ 23:00 08:00 ~ 23:00 08:00 ~ 23:00 한도없음
씨티은행 06:30 ~ 23:40 06:30 ~ 23:40 06:30 ~ 23:40 한도없음
국민은행 06:10 ~ 23:55 06:10 ~ 23:55 06:10 ~ 23:55 1 거래당 600만원 한도
우체국 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
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
00:10 ~ 23:50
(04:00 ~ 05:00시 불가)
한도없음

자동이체 계좌번호 등록하기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1. ① 주문하는 해당 ABO 본인명의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2. ② 일일 마감시간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 : 전화주문,연중무휴 정보제공
전화주문 월~금요일 (09:00~18:00), 토요일 (09:00~18:00) * 일요일 공휴일 제외
VPS · www.amway.co.kr 주문 연중무휴

신용카드는 주문하는 ABO 본인명의 카드로 결제하셔야 하며, 타인에게 양도, 저당, 대여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 오더에 구매제품 하나만 있을 경우, 반품 시 스마트 오더 주문서는 취소처리됩니다. 다시 스마트 오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려면, 스마트 오더를 새로 생성하셔야합니다.
스마트 오더에 여러 개의 구매제품 있을 경우, 반품한 구매제품만 취소되며 다른 구매제품 스마트 오더는 유지됩니다.
반품 후, 스마트 오더 내에 유지되고 있는 구매 제품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예)
  1. 1. 스마트 오더 A: 맨즈 에너지 팩 1개
    : 맨즈 에너지 팩 1개 반품 시, 스마트 오더 A 주문서 전체 취소
  2. 2. 스마트 오더 B: 맨즈 에너지 팩 2개, 슬림 팩 1개
    : 맨즈 에너지 팩 1개 반품 시, 맨즈 에너지 팩 1개, 슬림 팩 1개로 스마트 오더 주문서 수정

지정하신 결제일 이전에 미리 결제를 완료하신 경우 중복으로 결제되지 않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는 ABO와 Member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신청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 소비자의 경우 ABO로 부터 전달 받은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A Cliks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사용방법 안내 바로가기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의 혜택은 제품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A Cliks Money 이며, 2회차~24회차 결제까지 제공되며, 유지기간과 금액에 따라 5,000~15,000 A Cliks Money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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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혜택

주문 회차와 금액에 따른 A Cliks Money

주문 금액 2~5회차 6~11회차 12~24회차
10만원대 5,000원 10,000원 15,000원
*A Cliks Money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 Cliks Money FAQ를 참고해주세요:
A Cliks Money FAQ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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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바구니 스마트 오더는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신청하면 매달 원하는 날에 집으로 배송해 드리는 한국암웨이의 정기 배송 프로그램입니다.
매달 주문 제품 구성과 배송일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으며, 배송 대신 ABC에서 직접 픽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유지기간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의 최소 주문금액은 10만원이며, 결제일은 매달 2일 ~ 27일(신용카드: 2일~27일, 자동이체: 2일~25일) 중 지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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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관련 정보 발신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2019년 5월부터 등록되어 있는 E-mail을 통해 관련 정보 발송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우편물 또는 SMS 수신으로 선택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E-mail 수신 동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과 함께 선택하신 수신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대상 : 한국암웨이에 등록된 모든 ABO
  • ▶시행 : 2019년 5월부터 반영

우편 또는 SMS를 통해 후원수당의 산정 및 지급기준 변경 관련 정보를 수신하고자 하는 ABO 분들께서는 한국암웨이 고객센터 ‘1588-00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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