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고객센터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 ABO의 회원가입은 간편한 본인 확인을 통해 아래의 단계로 쉽고 빠르게 진행됩니다.
- 고객님의 이름과 법정생년월일, 성별, 휴대폰 번호로 본인을 확인합니다.
- 휴대폰 확인 코드는 카카오알림톡 또는 SMS로 전송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암웨이 제품을 구입한 ABO는 만족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일정 기간(제품 구입일로 부터 3개월.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인덕션레인지는 1개월, 원포원 제품은 20일) 그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암웨이 ABO가 아닌 일반 소비자가 암웨이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도중 '만족스럽지 않다'라는 판단이 설 경우에는 제품을 구입한 ABO에게 반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인도일로부터 20일)
이처럼 고객의 불만족으로 인한 제품 반환시 해당 ABO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제품을 무료로 교환해주거나 구입가 전액을 되돌려줘야 합니다. 그러나 이 제도는 소비자의 고의나 부주의로 손상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정수기, 공기청정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 듀러블 제품의 필터류 또는 휴지류, 식음료, 스타킹은 포장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기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반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암웨이 고객센터(1588-0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 소비자 만족보증제도에 의한 반품 | 재고품 반품 |
---|---|---|
적용 |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기대했던 품질에 만족하지 못해 해당 제품을 판매한 ABO에게 반품할 경우입니다. | 판매 가능한 상태의 재고품을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
절차 |
|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이메일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