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서비스의 정확한 영양 설계 취지에 따라, 새로운 정기 주문을 시작할 때에는 재상담이 필요합니다.
마이팩 서비스의 목적은 개인의 건강 상태와 필요에 따라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언제든지 구성을 변경하고 다시 신청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마이팩을 SOP 방식으로 운영하기는 어렵습니다.
대신, 동일한 구성을 꾸준히 섭취하고자 하는 고객이 결제를 간편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정기 구매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맞춤형 건강기능식품법에 따라, 소분 포장 시 품질과 안정성이 저하될 수 있는 파우더, 구미 등의 형태 제품은 소분 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암웨이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한 메타버스 환경에서 다른 유저들과 함께 라이딩을 즐김으로써 형성된 경쟁심과 유대감을 통해, 즐겁고 꾸준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ABO가 직접 선발한 전문 강사의 라이브 스피닝 클래스와 VOD 서비스를 통해 집 안에서 비대면으로 전문적인 강습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 수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스피닝" : 피트니스(헬스) 클럽에서 전문강사들이 강의하는 자전거 패덜링 프로그램
- 유산소, 근력강화 효과, 칼로리 소모를 함께 할 수 있는 동영상 강좌
- 시간당 708~981 kcal 소모 / 단, 개인 운동량(스피닝)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로 전환된 이후 매달 일정 금액의 구독료가 발생하며,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유료 서비스의 구독 여부와 관계 없이 라이드 앱의 라이딩 기능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ABC에 재고가 없는 배달 전용 제품은 장바구니 스마트 오더 픽업으로 주문이 불가합니다.
* 1회 이체한도 1,000만원/ 1일 이체한도 1,000만원 / 월 이체한도는 없음
오픈뱅킹 서비스 이체한도는 금융결제원 정책에 따라 모든 은행별로 합산되며, 한도조정은 불가합니다.
A 포인트는 '암웨이-현대제휴 카드로 암웨이 제품 구매시 적립되는 M포인트 이외에 추가로 적립해 드리는 암웨이 회원들을 위한 혜택 서비스입니다.
또한, 암웨이-현대 제휴 카드를 발급 받으신 경우 현대M포인트를 A포인트로 전환하여 암웨이 제품 구매시에 결제금액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환비율은 2M=1A입니다.
암웨이 사이트에서 마이페이지> 포인트관리 페이지에서 M포인트 조회 후 A포인트 전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A포인트로 전환 후에는 M포인트로 재 전환이 불가함을 양지하시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A PAY 자동이체 신규등록은 Amway 사이트를 통하여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등록]"Amway 사이트 > 마이페이지 > 결제관리 > A PAY 결제수단 관리" 메뉴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후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발급 확정 시와 발급카드 배송 전에 SMS 발송됩니다. Amway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는 경우 e-mail로 진행단계가 통보됩니다.
A포인트 적립은 암웨이 회원을 위한 암웨이-현대카드 제휴 서비스로 회원자격 상실과 동시에 A포인트는 바로 소멸됩니다. 탈퇴시에 남은 A포인트가 있다면 사용 후에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회원 탈퇴 이후 암웨이 현대카드는 신용카드 결제 기능으로 타 가맹점에서 결제는 가능합니다.
Amway MyBiz는 암웨이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운영하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로 ABO여러분들에게 실시간 사업현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Amway 사이트 경로에서 다운 가능하며, ABC 현장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 "Amway 사이트 > 비즈니스 > 사업지원 > ABO양식" 구매 자동이체 서비스 신청서
Amway 사이트는 회원님의 정보 보호를 위하여 20분 동안 화면이동이 없으면 ( 서비스 이용을 중단 하였을 때 )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이런 경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개인정보의 보호와 안전을 위하여 재 로그인 후 이용하여 주십시오.
국내 암웨이 사업을 비롯하여 다른 국가의 국제사업, 국제후원 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또한, Amway MyBiz 에서 제공되는 데이터를 통해 파트너를 효과적으로 관리 및 교육 함으로써, 잠재 파트너를 발굴 하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본인 뿐만 아니라 파트너도(최고 성취핀 플래티늄 이상) Amway MyBiz에 접속할 수 있으므로 상호 효율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자동응답(ARS)/전화주문
- 1588-0080
- 자동응답(보이는 / 음성 ARS)주문
-
- 보이는 ARS – 눈으로 직접 보면서 플로우를 따라 쉽고 빠르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스마트폰에 Amway어플이 다운로드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Amway 홈페이지 연결가능)
- 음성 ARS – 음성을 들으면서 VPS 코드를 이용하여 직접 주문하는 서비스입니다.
- 전화주문
-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한 전화 주문으로 상담원이 직접 주문을 접수하여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 주문종류 :배달주문
- 주문방법 :
- 결제방법 : 자동이체 / 신용카드 / 무통장입금 / A포인트, Re-cash
- 1. ABO번호 입력 : 제품 상세정보 확인 후 장바구니에 원하는 제품을 담습니다.
- 2. 주문 : 1번 주문 및 주문 관련 조회 선택
- 3. 자동응답 주문 : 1번 보이는 ARS 2번 음성 ARS
- 4. 서비스 선택 : 0번 프로모션 주문 1번 일반주문 2번 빠른말 주문
- 3. 전화 주문 : [4번 주문 상담사 연결] 선택
- 4. 전화 주문 : 상담사 연결
스마트 오더(SOP) 프로모션 제품 SKU는 자동갱신 혹은 간편 재시작 시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은 일반 스마트 오더(SOP) SKU로 전환되어 재시작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동갱신 및 간편 재시작 시 대체되는 제품 목록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03월 05일(수) 기준
자동갱신 / 간편 재시작 서비스 확대 대상 스마트 오더(SOP) | |
---|---|
진행 중인 SOP | 자동갱신/간편 재시작 시 대체 제품 |
뉴트리라이트 베스트셀러 맨즈 에너지 팩 SOP 프로모션 | 맨즈 에너지 팩(117872K) |
뉴트리라이트 베스트셀러 우먼즈 바이탈 팩 SOP 프로모션 | 우먼즈 바이탈 팩(117873K) |
뉴트리라이트 베스트셀러 골든 팩 SOP 프로모션 | 골든 팩(117874K) |
뉴트리라이트 베스트셀러 틴즈 퍼펙트 팩 SOP 프로모션 | 틴즈 퍼펙트 팩(117875K) |